이디야멤버스

HOME이디야멤버스FAQ

FAQ

Total 10건
  • Q. 쿠폰 선물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이디야멤버스 App의 [선물하기]-[쿠폰선물]-[쿠폰선물내역]에서 볼 수 있습니다.
  • Q. 미사용 선물쿠폰인데 선물거절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은 선물쿠폰을 이디야멤버스 App에 등록하거나 결제 또는 결제취소 등 이용내역이 존재하는 경우 선물거절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 주문메뉴를 찾기 위해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. 메뉴가 제조완료 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    이디야멤버스 App을 통해 제조완료 알림을 최대 3회 까지 받을 수 있으며, 매장방문 시 고객의 닉네임으로 호출됩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 주문을 취소할 경우 적립된 스탬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된 스탬프는 결제 취소 즉시 취소됩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 주문 시 스탬프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이디야오더를 통한 메뉴 결제 시 스탬프는 자동적립 됩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로 주문한 내역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
    이디야멤버스 App의 [이디야오더]-[주문내역 확인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 주문접수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매장에서 불가피하게 이디야오더 접수를 받지 못할 경우, 고객에게 3분 후 지연안내 및 주문취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App팝업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.
    고객본인이 선택하여 주문접수를 기다리거나 주문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 주문취소 없이 계속 대기해도 주문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10분 후 주문이 자동취소 되고
    결제도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를 주문한 매장으로부터 [주문취소 요청안내] 알림을 받았습니다. 어떤 사유인가요?

    이디야오더 주문을 받은 매장에서 원/부재료 부족 및 기기고장으로 주문메뉴의 제조가 어려울 경우 고객에게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주문취소는 이디야멤버스App내 팝업으로 보여지며, 주문취소 후 다른 매장을 선택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    [주문내역확인]에서도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. 직접 결제취소를 하지 않았을 경우 익일00시에 자동 취소됩니다.
  • Q. 매장을 잘못 선택하여 주문했습니다. 매장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문 후 매장변경은 불가합니다.
  • Q. 이디야오더 주문 및 결제는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이디야 매장에서 주문을 승인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주문취소 시 자동 결제 취소처리 됩니다. 단, 이디야오더는 주문승인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주문변경 또는 결제취소가 불가합니다.

검색

대량 쿠폰 문의

모바일쿠폰 B2B 구매 안내

이디야커피의 다양한 모바일 상품의 대량 구매 및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
이디야커피 디지털 상품권

상담 운영시간 : 월~금 09:00 ~ 17:00 (토/일요일, 공휴일 휴무)

상품 구매 및 제휴 문의 : coupon@ediya.com메일 문의

  • 답변은 신청 시 기재한 메일 또는 유선으로 운영 시간 내에 안내됩니다.
  • 기재 오류로 인하여 답변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꼭 확인해 주
    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