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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고객의 소리 접수채널
- 1. 매장 및 인터넷,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
- 2. 고객의 소리 접수, 관할 부서/담당자에게 통보
- 3.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
고객의 소리 접수채널
- STEP1
고객소리 접수
- STEP2
고객상담
- STEP3
현업부서 전달
- STEP4
원인규명
- STEP5
개선대책
- STEP6
개선 및 반영
소비자분쟁 해결 기준
구분 | 유형 | 해결기준 |
---|---|---|
식품 | 제품 불량 |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|
함량, 용량부족 | ||
부패, 변질 | ||
유통기간 경과 | ||
이물 혼입 | ||
부작용, 상해사고 | 치료비, 경비 및 일실소득 (단, 일실소득은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사실이 입증될 시 한함.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) |